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마감이

우리가 볼상품 캔들,캔들홀더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깜짝세일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세일전가격 에서 할인된 금액
4,960원 할인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48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상품구매


•마감이 개판입니다.도자기 조각이 같이 구워졌어요• |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캔들홀더✳

✡ 주문일 : 2018/ 1/ 28 주문
✡ 배송일 : 2018/ 1/ 29 도착
✡ 가 격 : 4,800원 / 1개/ 로켓배송
✡ 사이즈 : 8.5 x 6.7 cm
✡ 색상계열 : 화이트계열
✡ 원산지 : 중국

▶ 구매 동기 ◀

겨울에 캔들 켜놓는 걸 좋아해서 쿠팡 검색중에
마음에 드는 부엉이 캔들홀더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부엉이 디자인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서 장바구니
담아뒀는데 계속 품절이라 ~
두개 주문해서 쌍으로 놓을까 하다가 하나만
주문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마감부분이 안좋다고 길게 후기글을 몇번을 썼는데
다 어디간건지….???
다시 후기글 남깁니다.ㅠㅠ

색상은 화이트라기 보단 약간 아이보리 빛이 나고
눈동자 주변으로 그라데이션 갈색빛이라 이쁘긴 합니다.

근데~
원산지가 중국산이라 마감부분이 안좋은 것 같네요.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뒷면에 깨진 조각이 바닥에
떨어진 체로 구워낸 것 같습니다.

ㄱㅣ분이 영 찜찜해서 교환할까 하다가 그냥 쓰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밤에 불끄고 불 밝혔더니 이쁘긴 하네요~^^


예쁘고 의미도 좋은 부엉이 티라이트홀더⭐ | 부엉이 장식은 상징하는 의미가 좋아서
되도록 집에 많이 두고 싶은 것 중에 하나인데여
요즘 캔들에 꽂히면서 코코도르 티라이트를 구매하게 됐고
그와 더불어 요 부엉이 홀더도 구매하게 되었네요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고 부엉이가 복스럽게 생겨서
구매했어요 넘 이뻐요!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검색해서 찾아보면 무섭게 생긴 홀더는 초 켜놓으면 부엉이 인상 겁나 험하던데 ㅋㅋ
이 홀더는 이뻐요*_* 복스럽다는 말이 찰떡인거 같네요
티라이트 양초 잘 맞게 들어가고 장식용으로도 손색없구여
대만족 입니다❤


예뻐요예뻐요. | 아주예쁩니다.
이예쁜 부엉이때문에 함께온 다른부엉이가 쫌 무식해보이는군요.

색상도 뽀얗고 크기도 쓸데없이 크지않아서 너무 이쁩니다.

도중에 부엉이뿔이 뜨거워져서 잡기힘들지만,그거야모…

이예쁜 부엉이를 아주난해한박스에 넣으셨더군요.
박스만들기가 더 힘드셨을듯…

여튼,이글 다쓰고 재구매하려합니다.


이뽀용~^^ | 작고
귀엽고
깨끗하고
너무 너무
맘에들어요
분위기도 짱이에요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화이트두개구매햇더니~
커플같아용 ㅋㅋㅋ
넘넘~귀엽구 앙증맞네영 ㅋㅋㅋ
상품도 스크래치 하나없이 깔끔하구여~
넘나두 맘에들어용 ^^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상품구매


The post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마감이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코코도르 룩소 부엉이 티라이트 홀더 •마감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PREV 1···91011121314151617···29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