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관계자가 말하는 배우 이병헌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꾸르


업계 관계자가 말하는 배우 이병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서울대생 알바 채용 후기

서울대생 알바 채용 후기...jpg 


서울대생 알바 채용 후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마트랑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조리대윗공간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15% 23,520원에서
19,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상품구매


마트랑 비슷한 가격! | 1. 구매이유
집에 이거랑 비슷하게 생긴 식기 건조대 1단과
2단이 있어요.
크기가 원래 작다보니 큰 솥 두 개 올리면 끝이라서
하나 더 구매했어요.

2. 만족도
가격은 마트랑 비슷한 것 같아요.
집에서 사용하던 식기 건조대 1단도
물받이가 플라스틱이어서 이것도
물받이가 플라스틱인걸 골랐어요.
집에 있는 2단은 물받이가 스텐레스인데
물이 마르면 하얗게 되어서 보기 싫더라구요.
근데 스텐레스 물받이는 높이가 조금 높아서
물이 넘친 적이 없는데
이건 물받이 높이가 낮아서 사용 후
물을 버리지 않으면 넘칠 것 같아요.ㅎ ㅎ

3. 총평
다른 사람들 상품평처럼 끝이 날카로워서
손으로 만지면 안되요.ㅎ ㅎ
조립방법은 상자에 적혀 있어요.
바닥에서 혼자 조립하면 아이가 자꾸 넘어지니
싱크대에 올려놓고 한쪽 받침대를 벽에 붙여놓고
조립하면 쓰러지지 않고 금방 끝!

저는 출산 후 어쩔수없이 전업주부가 되었는데
집안일은 적성에도 안 맞아서
집안 살림에 비싼 돈 들이는게 제일 아까워요.ㅎ ㅎ
그래서 집안 살림은 비싸고 좋은 거는 사절
조금이나마 저를 집안 살림에서 해방시켜줄
아이들만 몽땅 사고 있어요.ㅎ ㅎ
집안 살림 도구들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사지 마세요.ㅎ ㅎ
이 가격에 좋은 품질을 기대하는건
도둑놈 심보죠.ㅎ ㅎ
살림도구는 자주 바꿔주는게 최고.ㅎ ㅎ


식기건조대 | 싱크대가 좁아서 구매했어요~ 너무 좁아서 설거지 할때마다 복잡하구 너저분해서 싫더라구요~ 물때도 자주 생기기도하구 해서 여러 제품 살펴보다가 저렴하고 튼튼해보여서 주문했어요~
배송은 당연히 빠르게왔구요~ 조립전에 깨끗하게 세척하고 조립했어요 조립은 쉬웠어요~도마걸이랑 수저통은 …밖으로 걸게 되있었는데 밑에 물받이가 없어서 쓰기가 애매하더라구요 그래서 전 안쪽으로 끼워뒀어요~
조립해서 설거지 해놓으니 깨끗해지고 넓어진 기분이 들어서 넘 좋아요~~^^ 고양이가 뛰댕기는 집이라 뚜껑있는 제품이었으면 좋았겠지만 ~집에있는 천으로 덮어두면 되니까 만족스럽게 사용할거같아요^^


후기…………. | 오자마자 설치했습니다
진짜 종류가 너무 많아서 상품평을토대로 비교해보고 구입했어요
박스옆에 설치순서가 적어있습니다.
저는 사진만 보구 조립했는데ㅋㅋ
수평이 안맞으면 다리에있는 고무마개를 바닥에 쿵쿵찌으며 수평을 맞추어 주면 잘맞아요.저도 처음엔 완전안맞았어요ㅜㅜ
4인기준으로 일단쓰다가 너무 작아서 구입했는데..
크게 달라진건 없는것같기도..아닌것같기도ㅋㅋ
층층이 쌓이진 않으니 깔끔하고좋아요
윗단 중간부분이 잘라져서 땜질이 되어있는데ㅡㅡ..끊어지지않을까 걱정이됩니다..
그것때문에 별한개는 안줬어요


깔끔 넓직 좋습니다 | 주방에 식기 건조대가 필요해서 어떤게 좋을까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

첫번째 고민은 사이즈였습니다…………..

주방에 딱 맞는 사이즈더라구요….기존에는 1단 짜리만 사용해서 공간이 부족했는데….

2단짜리 사용하니 인테리어적으로나 활용도 면에서나 부족하지 않더군요….

지금도 몇달째 사용중에 있는데 아직 녹이나 파손된게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두번째는 가격적인 면인데….

그렇게 까지 고가는 아닙니다………..즉 가성비적으로도 굉장히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생각에는 어차피 기본 재료는 같은데 왜 가격차이가 날까 생각해도…..그렇게 까지 차이날 이유가 없는데…

차라리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듯 싶네요……….

……………………………..불편한 점이 하나가 있습니다………………………….

물받이 인데요….이전에 썼던 건조기는 물받이에 배수할 수 있게 만들어서 물이 싱크대로 흐르도록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배수 시설이 안되서 이 부분도 닦지 않으면 물때가 끼더라구요…,….

사실 이것도 은근히 불편하긴 합니다. 그래도 설거지 마무리 할 때 쯤 물로 한번 훼궈 주고 있어요…

암튼 가성비로 굉장히 좋은 제품인 것을 추천합니다. …………………………….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실버, 해당없음넓직하고 좋습니다^^
다만 조립방법이 첨부되어 있지않아 처음에 조금 당황했어요
그래도 상자에 사진보고 대충하니 어렵진 않았어요
잘 쓸게요~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상품구매


The post 마트랑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마트랑 아트박스/스토피아 식기2단 C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 PREV 1234···10 NEXT ▶